펫트너

태리온냐

  • 테크니션

  • 경기 평택시 이충동

  • 5.0

가격표

방문돌봄
30 분

22,000원

1시간

27,500원

도그워킹
30분 당

-

 

 

펫트너 특성

방문돌봄

위탁돌봄

도그워킹

고양이

기타

펫트너 스킬

투약가능

동물병원 근무경험

펫트너 돌봄 환경

10세 이하 아이 없음

흡연자 없음

태리온냐 펫트너님은요,

안녕하세요 저는 동물병원에서 수의사선생님을 도와 일하는 테크니션 김은영입니다.
현재 집에는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 김태리와 코숏 고양이 김까망과 함께 살고 있는 올해 4년차 집사입니다!
2년동안 동물병원에서 많은 아이들을 보며 돌본 경험이 있어요!

태리온냐 펫트너에게 반려동물을 맡겨주신다면,

-우선 저는 일하는 곳이 여의도이기 때문에 교통이 되는곳이라면 여의도근처의 서울지역 본 집이 있는 평택지역은 돌봄서비스가 다 가능합니다!
-보호자님께서 말씀주시는대로 아이들 특성에 맞춰서 실외, 실내, 간단한 산책등 모두 다 할 수 있어요!
-고양이 강아지 모두 다 각자 좋아하는 장난감으로 열심히 같이 놀 수 있어요!
-보호자님께서 걱정되지 않으시도록 원하시는대로 동영상 사진 모두 다 보내드릴게요!
-낯선사람이 약먹여도 스트레스 받지않는 성격이라면 투약도 가능합니다!

태리온냐 펫트너에게 맡기시려면,

-아이들이 집에 있는것과 똑같은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평소 집에서 쓰던 밥그릇, 물그릇, 간식, 사료, 장난감, 담요, 이동가방 등 가져오시면 좋아요!
-아무래도 여러 아이들과 접촉하는것이다 보니까 접종이 다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항체가 검사사진 , 접종수첩 보여주시면 더더욱 좋을것 같아요!)
-위탁돌봄을 신청하신다면 집에 강아지와 고양이가 있어서 아이가 스트레스 덜 받기위해 낯선곳에서도 잘 생활하고 잘 어울려놀수 있는 강아지였으면 좋겠어요! (만약 하게되면 경기도 평택시에서 가능)
-아이 성격이 어떤지 어떤것을 좋아하는지 등 얘기해주시면 좋아요!
-아이가 먹지못하는 간식이나 따로 먹고있는 사료, 약이 있다면 얘기 해주시면 좋아요!

이 펫트너가 올린 돌봄사진

반려동물 프로필

13개의 리뷰 등록순

  • Baloo

    뒤늦은 리뷰를 남깁니다. 아래는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한 제 외국인 친구가 쓴 원문과 이를 번역한 내용입니다. 리뷰가 너무 늦어서 죄송해요~!! ——————————————— 휴가를 떠나게 되어 아직 어리고 오랜 시간 혼자 있는데 익숙하지 않는 제 고양이 두 마리의 화장실을 청소하고 물을 급여하며 어느 정도의 관심을 기울여 줄 사람이 필요해 펫트너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30분씩 총 4회의 돌봄 서비스를 신청했는데, 펫트너님은 매 방문 시마다 신청한 시간보다 훨씬 오래 머무르며 고양이들과 놀아주고 쓰다듬어 주셨습니다. 게다가 돌봄 서비스 시작 이전에 미리 집을 방문하여 고양이들과 인사를 나누고 서비스 진행에 대한 논의까지 나누고 가는 수고를 해주셨습니다. 돌봄일지는 매우 상세하고 유익한 정보들을 담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맛동산 상태를 확인하여 간단한 건강 체크도 해주시고 사진과 동영상도 엄청 많이 보내주셨어요. ㅎㅎ 두마리 중 페르시안 블루는 장모종이다 보니 빗질이 많이 필요하고, 러시안 블루는 장난끼가 많아 놀아주지 않으면 지루해하며 아파트를 엉망으로 만들어요. 펫트너님 덕분에 고양이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충분히 받을 수 있었고, 저는 여행에서 돌아와 다시 두 마리의 행복하고 건강한 고양이들과 조우할 수 있었답니다. 다음에 또 여행을 가게 된다면 펫트너 서비스를 또 이용할거예요! 원문: I used the Petner service for my two cats while away on vacation to keep the litter box clean, make sure they have enough water and give them some general attention as they are still young and aren’t used to being alone for long periods. We arranged four 30-minute visits but our pet sitter far exceeded her obligation and spent extra time caring for my cats on each visit, playing with them and petting them. Additionally, prior to caring for the cats, she made a special trip to come familiarize herself with the cats and apartment. Her reporting logs were very detailed and informative. She reported on the condition of the litter box and the apparent health of its ‘contents’ and sent many photos and videos. The Persian requires a lot of brushing to keep her coat from matting and my Russian Blue needs to be played with or she gets bored and rearranges things around the apartment. Both of their needs were met and I returned to two happy, healthy cats. I will request this service again for my next trip.

    5.0

  • 도담소담

    애기들 때문에 여행이나 긴 외출은 생각해본적도 없는데 처음으로 여행계획하면서 펫시터 신청해봣어요~ 신청하고 난 후부터 끝날때 까지 너무 세세하게 애기들에 대해서 물어봐주시고 신경써주셔서 안심하고 시간보낼수 있었습니다 돌봄중에도 자세하게 아이들 사진이나 소식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이용하고 싶어요~

    5.0

  • 토끼똥

    Thank you so much for taking care of my bunny ❤️💕 you did such an amazing job 🐰🐇

    5.0

  • sdragon84

    제가 집을 비운 이틀동안 저의 반려묘가 너무 걱정이 됐었는데. 게다가 펫트너 어플을 처음 이용하느라 걱정이 컸습니다. 태리온냐님께서 너무도 친절하게 상황을 보고해주셔서 걱정을 덜고 휴가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고양이를 진심으로 대해주시는 모습 너무 감사드리고 다른분들도 태리온냐님을 믿고 맡겨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5.0

  • 뿌빠쓴

    처음 펫트너 이용해봤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덕분에 집 비워도 안심이되네요 ㅎㅎ

    5.0

  • 뿌꾸쨩

    뿌꾸 키우는 10년동안 저희 둘다 집을 비운적이 없어 낯선사람 손에 맡겨본적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정말 걱정 많았는데 태리온냐가 사진도 거의 실시간으로 잘 보내주시고 전날에 미리 집에 와서 미리 인사도 해주셔서 안심되는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ㅠㅠ 감사해요 !! 낯가림이 심한 뿌꾸랑 친해지시는것도 힘드셨을텐데 태리온냐랑 점점 친해져가는 모습이 너무 뿌듯했습니다 ㅎㅎ 저희 가서도 뿌꾸가 태리온냐를 그리워하는건 아닌지 몰라요 ㅎㅎ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태리온냐한테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정말감사합니다

    5.0

  • 안성남댁

    태리온냐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사진도 꼼꼼히 남겨주시고 필요한 내용은 없는지 더 챙겨주시는 모습에 안심할 수 있었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또 뵙고 싶습니다!!!

    5.0

  • 푸우엄마

    여행기간동안 태리온냐 덕에 안심하고 다녀왔어요~마음열지않는 수향이가 따르는 모습보고 저희 가족들 모두 깜짝 놀랐답니다~살뜰이 보살펴주셔서 아이들도 마음을 열거같아요~너무 감사드리고..기회가 되면 저희 아이들 또 부탁드려요~태리온냐 강츄드려요~~~^^♡

    5.0

  • 레오레몬

    소심한 겁쟁이 고양이와 명랑쾌할 아기고양이 때문에 여행갈 때 마다 마음이 꽤 불편한데..덕분에 마음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무엇보다 깔끔하게 케어해주시고 다정하게 놀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5.0

  • 호라

    안녕하세요! 3박 4일간 고양이 세 마리 맡겼던 집사입니다~ 친절하게 미리 방문해서 유의사항도 먼저 알아봐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리고 세 마리 다 경계심이 심했는데 마지막에 마음열고 같이 노는 모습보고 정말 잘 돌봐주신듯해서 저도 뿌듯했고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걱정없이 잘 여행다녀올 수 있었어요! 세심하게 신경써주시고 여쭤봐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혹시나 사정이 생긴다면 다시 부탁드리고 싶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응원할게요!!

    5.0

  • jiiyo

    아픈아가라 걱정이 많았는데 안전이동해주시고 사진도 보내주셔서 안심이 되었어요.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5.0

  • jiiyo

    아픈 아가 어찌할 지 모르고 걱정이 많았는데 저도 아가도 안심되게 잘 알려주시고 안전하게 돌봐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5.0

  • 치타루디맘

    안녕하세요!! 처음 이용해본 펫시팅에 친절하시고 아이들을 대하시는 태도가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편안하게 잘 있어준것같고 부탁드린부분 너무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치타 루디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덕분에 이틀동안 편안했습니다! 팻시팅 시간에 처음이라 조금은 걱정반 기대반었지만 무슨 일이 일어났늘때 빠른 피드백과 대처로 별탈없었던 것 같아요! 펫시팅을 신청한 가장 큰 목적인 투약도 너무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 다음에 재이용 의사가 뿜뿜합니다!! 감사합니댜!!!!!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