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트너

Bella

  • 테크니션

  •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 5.0

가격표

방문돌봄
30 분

22,000원

1시간

27,500원

위탁돌봄
24시간

40,000원

10시간

29,000원

도그워킹
30분 당

-

 

 

펫트너 특성

방문돌봄

위탁돌봄

도그워킹

고양이

기타

펫트너 스킬

투약가능

노령견 케어 가능

키튼 케어 가능

퍼피 케어 가능

동물병원 근무경험

펫트너 돌봄 환경

반려동물 없음

10세 이하 아이 없음

흡연자 없음

Bella 펫트너님은요,

안녕하세요동물과의 교감이 너무 좋아서 동물병원에 입사하여 수의사 선생님을 도와 일하는 수의 테크니션(수의간호사) 5년 경력이 있는 최빛나 입니다.
5년이라는 오랜 경력이 있는 만큼 아이들을 다루고 케어하는 경험이 있습니다!
강아지 고양이 투약이 필요한 (아이가 심하게 낯설어하지 않는다면) 모두 케어 가능합니다.

Bella 펫트너에게 반려동물을 맡겨주신다면,

일하는곳이 강남이기때문에 강남 주면일대 사는곳이 동대문구여서 동대문구 주변 일대는 방문돌봄 가능합니다.
보호자님이 알려주시면 아이들의 특성과 성격에 맞게 간식과 장난감으로 놀아주려고합니다.
보호자님이 걱정하시지않게 돌봄하는 동안 최대한 많은 사진과 영상 보내드릴려고 합니다.
산책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실내 실외 산책 다 해줄수 있습니다.
투약하고있는 약이 있으면 투약도 가능합니다.

Bella 펫트너에게 맡기시려면,

여러 아이들과 접촉하는 일이니 접종확인은 꼭필요합니다.
동물등록이 된 아이들만 가능합니다.
아이의 성격과 아이에 대해 특별히 주의해야할 점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이 펫트너가 올린 돌봄사진

반려동물 프로필

18개의 리뷰 등록순

  • etrnl

    말이 필요없이 너무나 완벽하셨던 벨라 펫트너님!! 집 비우기 전날 밤에 저희 반려묘 꾸엥이 피부에 염증이 발견돼서 너무 걱정이었는데, 여행내내 아무 걱정없이 잘 케어해주셔서 맘 편히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꾸엥이도 펫트터님이 마음에 들었는지 온갖 애교를 다 부리고 ㅋㅋㅋ) 벨라 펫트너님 너무 감사드리고 다음에 또 집 비울일 있으면 꼭 벨라 펫트너님께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5.0

  • 미캣이

    안녕하세요 미캣이 엄마 입니다 일단, 이글을 이렇게 작성하는것이 미캣이를 돌봐드린 선생님께 드릴수 있는 최선의 감사표현이라고 생각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벨라쌤과 두번째 인연을 지금부터 적어보겠습니다. 저는 화곡동에 거주하고 있고, 반려동물로 고양이를 키우고 있답니다. 결혼한지 3년.. 아직 아이가 없는 저희에게 고양이는 자식이상의 존재이고 가까운 가족이나 지인에게도 맡기고 어딜 간다는것은 꿈에도 생각못한 일이었죠 그런 제가 벨라쌤에게 저희 미캣이를 두번이나 의뢰 드렸습니다. 물론, 이곳에는 훌륭한 선생님들이 많이 계시겠지만, 저에게 있어서 이토록 세심하게, 정말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돌봐주시는 분을 제가 이렇게 복이 많아서 ^^ 한번에 만날수 있었음에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밥과 물을 주고 기본적인 환경을 케어해주는걸 넘어서 저희 고양이가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주인에 대한 빈자리가 크다는것 외로움이 많고 스퀸십을 좋아한다는것, 감기기운이 있는 몸이 약한 고양이라는것 소심하고 겁이 많아 소리에 예민해서 교감을 잘 해줘야 한다는 점 정말 사소한것 까지도 파악해주시고 저희 고양이를 정말 애정으로 감싸줬어요... 이야기를 하자면 끝도없는 감동스토리를 이어갈수 있지만, 너무 완벽하면 우리 벨라쌤 친언니인줄 알까봐서 여기까지만 적을게요..ㅎㅎ 친동생도 이렇게는 저희 고양이 케어 못했을겁니다. 아무리 용돈을 준다고 해도요...ㅋㅋㅋ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은 다 같을거에요 눈에 넣어도 안아픈 내새끼인데, 혼자 두고 집을 비운다는것에 대한 죄책감 멀리 떠나있어도 마음 한구석은 이렇게 나혼자 재밌어도 되나....싶은 미안함... 우리 선생님은, 적어도 이런 마음에서 조금은 마음을 내려놓을수 있게 해주신 분이에요 정말 이곳에서 이름은 벨라쌤이시지만 저랑 소통해주셨던 우리 빛나선생님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세번째 만남도 무조건 선생님이십니다!! ㅎㅎㅎㅎ 이렇게 후기 쓰면 저한테 포인트 쌓이는거 1원도 없지만 논문도 쓰라면 쓸만큼 감동이었던 선생님이십니다~~ 이제 저는 다시 제 자리로 돌아와서 저희 애기 잘 돌봐주고 살께요! 고맙습니다.

    5.0

  • 삼연

    꼼꼼히 아가들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애들 배변상태까지 꼼꼼히 체크해주셔서 정말 안심되었어요! 다음에도 방문돌봄을 신청 할 일 있음 또 신청하고 싶네요!!

    5.0

  • floristdar

    삼일동안 집을비워 외로움 많이 타는 피냐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 진심어린 애정으로 돌봐주시고 꼼꼼한 체크해주셔서 마음편하게 여행할수 있었습니다 . 저희가 평소에 못해주었던 청결체크까지 매일해주시고 , 고급 호텔링을 받은 느낌이었습니다 . 다시한번 너무 감사드리고 , 다음번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부탁드립니다 :)

    5.0

  • floristdar

    삼일동안 집을비워 외로움 많이 타는 피냐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 진심어린 애정으로 돌봐주시고 꼼꼼한 체크해주셔서 마음편하게 여행할수 있었습니다 . 저희가 평소에 못해주었던 청결체크까지 매일해주시고 , 고급 호텔링을 받은 느낌이었습니다 . 다시한번 너무 감사드리고 , 다음번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부탁드립니다 :)

    5.0

  • 코코앙리메롱이

    부탁드린 내용 너무 꼼꼼하게 챙겨주셨어요 사진도 많이 보내주셨고 돌봄 내용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안심하고 일정을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다음에도 다시 부탁드리고 싶은 펫트너 님이세요!

    5.0

  • floristdar

    갑작스러운 야근때문에 급하게 신청드렸는데 , 벨라님이 저희 피냐를 저보다더 꼼꼼하고 세심하게 돌봐주셔서 감동했습니다 . 보내주신 사진들속에서 진심어린 애정과 케어 느낄수 있었습니다 . 피냐도 처음보는 분에게 막 배 보여주면서 뒤집기까지 ㅋ 다음번에도 꼭 다시 부탁드리고 싶어요 .

    5.0

  • 노부나나맘

    너무 꼼꼼히 봐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5.0

  • dally

    요청 사항이 많았는데도 꼼꼼히 잘 봐주시고 마무리 하신 것마다 사진 찍어 보내주셔서 더욱 안심됐어요! 토리가 겁이 많은데 계속 숨어있다가 마음이 놓였는지 마지막날 나와서 벨라님을 엄청 쫓아다니고 잘 논 것 같아 다행입니다 🤗🤗 다음에도 토리 잘 부탁드려요!!

    5.0

  • 몽망즈

    부탁드린대로 하나하나 꼼꼼히 케어해 주시고 아이 건강도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마음 놓고 여행 다녀왔습니다~♡ 다음에도 또 부탁드릴게요 >.<

    5.0

  • phwpjt

    Bella 펫트너님 덕분에 아무 걱정없이 여행 잘 다녀 왔어요~ 꼬미 사진도 많이 찍어서 보내주시고, 일하신거도 일일이 다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다음에도 부탁드리고 싶어용~~^^

    5.0

  • 호야

    섬세하게 신경써주시고 저희 호야 잘돌봐주셔서 넘감사해요^^

    5.0

  • 1호차

    저희가 돌봐주는것처럼 잘돌봐주셔서 걱정을 덜고 일정을 소화합니다 돌봄을 이용하실꺼라면 이분한테 하세요 무조건!

    5.0

  • 미캣이

    누구나 그렇겠지만, 저는 정말 혼자있을 저희 집 고양이가 걱정이되서 긴휴가는 꿈도 안꿨고, 휴가를 계획했다가도 취소하고 했을만큼 제가 좀 유별나거든요^^;;; 처음 펫트너를 이용하면서, 정말 많은 후기들을 보면서도 사실 마음이 놓이지가 않았었어요... 근데 이런 생각이 정말 의미없는 걱정이었습니다.ㅋㅋㅋ 저희 펫트너님 너무 잘만난건 제 복이겠죠? ㅎㅎ 여행가기 전부터 정말 상세하게 다 파악해주시고 돌보는 당일날부터 마지막날까지 정말 걱정하나도 안하고 너무 마음편히 다녀왔습니다. 저도 제 고양이에게 만큼은 정말 깐깐함이 보통이 아닌데 사진 동영상으로 상태파악해주시고, 사료먹는 상태, 감자, 맛동산 상태도 전일과 다 비교해주시면서 저희집고양이 컨디션까지 체크해주셔서 제가 일일이 다 말씀 안드려도 저보다 더 깐깐하게 챙겨주셨다는...^^ 보통, 여행가거나 집을 오래 비우면 작은 불안함이 그 여행의 기분을 엄청 거슬리게 하잖아요~ 여행내내 집 걱정, 고양이 걱정 1도 안하고 오롯이 휴가를 즐기게 해주신 벨라펫트너님께 정말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꼭 친 여동생이 집에와서 살뜰히 살펴준 느낌이었다랄까요? 이 글을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또 여행을 계획하게 된다면, 무조건 쌤에게 부탁 드리고싶어요! 특히나 소심하기 끝이없는 미캣이가 그루밍해줬다는건 정말 편했다는거에요~~^^ㅋㅋㅋ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또 인연 기대해볼께요!

    5.0

  • 재롬이

    여행가는 4일 중에 5시간을 펫트너님께 부탁드렸고 너무 너무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양이라 걱정이 많았고 집을 너무 편안하게 이용해서 어디 맡기기도 마땅치않아 고민하다 신청했는데 어찌나 잘 봐주셨는지 여행가서 재롬이 걱정은 1도 안하고 편히 잘 놀다 온 거 같아요 ㅎㅎ 다녀와보았더니 재롬이도 엄청 잘 지낸듯해보이더라구요, 덕분입니다 ㅎㅎ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펫트너님께 부탁드리고싶어요!! 잘 돌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5.0

  • 애기할배

    너무 친절하게 돌봐주시고 계속 연락주시고 해서 감사했어요. 처음 사용하는 펫트너에 대한 신뢰도도 함께 올라갔답니다^^

    5.0

  • dkqnwu

    방문일지에 배변상태, 급여 등등 꼼꼼하게 잘챙겨주셔서 신뢰가 갔습니다! 다음에도 부탁드려요~

    5.0

  • Gabe

    Thank you so much for EVERYTHING. I want to thank Bitna and all the other petners for a wonderful service experience. 
 I’ve been using Petner service for almost 9 months now. They’ve always been there for me and Izzy. They provide so much more than just walking. Izzy’s my first dog, I rescued her last January, so I didn’t know much about raising a dog. I asked the vet of petner about dog food, leash, vaccination,.. even quarantine procedures. They taught me so kindly. Didn’t know I had to medicate her for heart worm and stuff till petner told me to. I don’t know what I’d to without you guys. Thanks a lot. Thanks again Bitna for beautiful pics of Izzy.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