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트너

연우

  • 건국대학교 수의대생

  • 서울 광진구 자양동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 -

가격표

방문돌봄
30 분

22,000원

1시간

27,500원

위탁돌봄
24시간

33,000원

10시간

22,000원

도그워킹
30분 당

-

 

 

펫트너 특성

방문돌봄

위탁돌봄

도그워킹

고양이

기타

펫트너 스킬

투약가능

노령견 케어 가능

키튼 케어 가능

퍼피 케어 가능

동물병원 근무경험

펫트너 돌봄 환경

반려동물 없음

10세 이하 아이 없음

흡연자 없음

연우 펫트너님은요,

안녕하세요. 건국대학교 본과2학년 정연우입니다.
현재 고양이 두 마리를 키우는 4년차 집사이고, 두 마리 모두 임시보호를 받던 유기묘를 데려와서 사랑으로 보살피는 중입니다.
교내 봉사동아리에 속해있으면서 유기견 센터의 견사청소, 산책, 중성화수술 보조, 라오스 동물들의 백신접종을 돕는 일 등을 진행했고
동물병원에서 실습하며 다양한 아픈동물들을 관찰하고 돌봤습니다.
저는 동물들이 우리에게 많은 추억과 행복을 주는 만큼 아이들이 아프거나, 슬프거나 외롭지 않길 바랍니다.
이 바램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수의대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펫트너로 활동하며 아이들 곁을 지켜줄 수 있다면 의미있다고 생각하여 당신의 펫트너를 지원합니다!

연우 펫트너에게 반려동물을 맡겨주신다면,

방문돌봄, 위탁돌봄, 산책 모두 가능합니다.
1. 방문돌봄: 청결한 배변청소와 신선한 밥과 물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기본! 그 외 각종 산책이나 놀이는 보호자의 요청에 따라, 아이의 긴장상태에 따라 달라질 것 같아요. 부담없이 많이 말씀해주세요. 하루에 최소 두번 이상 사진(또는 동영상)을 전송해드립니다.
(활발한 고양이의 경우, 야옹님이 지칠때까지 깃털 흔들어드리구요/ 산책을 원하는 강아지의 경우, 혹시 모를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평소 다니던 산책 코스를 다니며, 다른 개와는 접촉하는 일이 없도록 할 것입니다)
2. 위탁돌봄: 서울 자양동에 위치한 아파트에서만 가능합니다. 분당구에 있는 본가에는 고양이 두 마리가 있기에 서로에게 스트레스를 주고 싶진 않기 때문입니다. 수의대생 3명이 함께 거주하는 아파트여서 셋이 돌아가며,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동물이 홀로 남겨지는 일이 없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다른 동물들은 키우고 있지 않고, 넓은 거실도 있습니다. 단 아파트이기에 너무 크거나 많이 짖는 경우, 배변훈련이 안된경우는 불가능합니다. 하루에 최소 두번 이상 사진(또는 동영상)을 전송해드립니다. 그 외 각종 산책이나 놀이는 보호자의 요청에 따라 진행됩니다.

연우 펫트너에게 맡기시려면,

방문돌봄의 경우, 필요한 물품들의 위치와 주의사항을 꼭 알려주세요. 급여횟수, 산책다니는 경로, 건강상태, 좋아하는 놀이 등을 알려주세요.
위탁돌봄의 경우, 아이에게 필요한 모든 물품은 직접 가져와주셔야합니다.

이 펫트너가 올린 돌봄사진

반려동물 프로필

0개의 리뷰 등록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