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트너

보리누나

  • 서울대 수의대생

  • 서울 관악구 신림동 서울 강남구 개포동

  • 5.0

가격표

방문돌봄
1시간 당

-

24시간 당

문의

위탁돌봄
24시간 당

-

도그워킹
30분 당

-

펫트너 특성

방문돌봄

위탁돌봄

도그워킹

고양이

기타

펫트너 스킬

투약가능

노령견 케어 가능

키튼 케어 가능

퍼피 케어 가능

펫트너 돌봄 환경

10세 이하 아이 없음

흡연자 없음

보리누나 펫트너님은요,

안녕하세요!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15학번 김유진입니다. 2019년부터 본과 3학년이 되는데요, 제가 수의대에 다니게 된 데에는 저의 친동생 같은 토이푸들 보리가 큰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사람보다 더 사람같이 눈치도 빠르고 원하는 것도 잘 표현하면서, 고구마나 산책 하나하나에 펄쩍펄쩍 뛰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이 세상 동물들은 모두 상처받지 않고 행복하게 누리고 싶은 것을 누리게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동물들이 아픔을 겪을 때 치료해줄 수 있도록 수의사가 되고 싶었는데, 펫트너로 참여하면서 아플 때뿐만 아니라 외롭거나 도움이 필요할 때도 도와줄 수 있을 것 같아 행복합니다! :)

보리누나 펫트너에게 반려동물을 맡겨주신다면,

저는 펫트너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원래 동물들이 지내던 환경을 최대한 터치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작은 변화도 동물들은 쉽게 감지하고 불안해할 수 있으니까요. 따라서 동물들이 편안해할 수 있는 환경에서 그들이 재밌어할 수 있도록 온힘을 다해 놀아줄 것입니다.
매일 산책을 해야 하는 제 강아지 보리를 키우며 산책에 관해서는 도가 텄습니다. 산책을 할 때는 기다림이 최우선입니다. 강아지들에게 노즈워킹이 워낙 중요하기 때문에 한 자리에서 10분 이상 냄새를 맡아도 조용히 기다려줍니다. 또한, 언제 어디서 위험이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산책 중에는 핸드폰 사용을 되도록 자제합니다.
제 가장 친한 친구 한 명은 고양이를 6년째 키우고 있는데요, 낯을 많이 가리는 고양이지만 친구가 여행을 갔을 때 밥도 주고, 물도 갈아주고, 화장실도 청소해주고, 놀아주러 열 번 넘게 가면서 고양이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 고양이는 절대로 먼저 만지려 하지 않고 고양이가 만져달라고 할 때만 만져야 된다는 사실도 깨달았고요.ㅎㅎ
저는 동물 사진을 찍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잘은 못 찍지만 이렇게나 귀여운 존재가 있다, 하는 것을 알리고 싶어하는 만큼 적어도 30분에 한 번씩은 보호자님께 사진을 보낼 것입니다. 어쩌면 너무 자주 보내서 귀찮으실 수도 있습니다. :)

보리누나 펫트너에게 맡기시려면,

1. 사료, 사료그릇, 물그릇, 배변패드 교체는 얼마에 한번씩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여분 위치와 특이사항이 있다면 꼭 알려주셔야 합니다.
2. 예방접종이 완료된 동물만 의뢰받습니다.
3. 동물등록을 해주셔야만 의뢰가 가능합니다.
4. 안타깝게도 제가 키우는 토이푸들 보리가 사회성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펫트너의 집에서 돌보는 것은 어려울 듯합니다. 하지만 보호자님의 집으로 제가 찾아가는 만큼 반려동물의 사회성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5. 유기동물일 경우 30% 할인해드립니다. 사지 말고 입양하기! 중요합니다 :)

이 펫트너가 올린 돌봄사진

  • 감자는 제가 본 고양이 중에 가장 순둥순둥한 고양이입니다. 빗질을 좋아하고, 처음에는 약간 경계했지만 둘째날부터는 돌봄 내내 골골송을 들려준 착한 아이입니다.

  • 먼지를 3일간 돌보면서 먼지가 가장 행복해했던 것 같은 순간을 올립니다. 먼지는 화장실 청소할 때도 옆에서 물끄러미 지켜봐주고, 장난감으로 놀아주면 열과 성을 다하여 반응해주는 애교 많은 친구입니다.

반려동물 프로필

2개의 리뷰 등록순

  • Yuri

    너무 감사합니다. 세심한 돌봄에 마음이 놓였습니다. 자세한 반려동물의 상태와 사진, 동영상 감사합니다.

    5.0

  • 감자

    돌봄 기간 동안 정말 꼼꼼한 케어와 매일매일 동영상과 사진 보내주셔서 정말 안심이 됐습니다. 저희 아가 따듯하게 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