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트너

닷츠

  • 수의사

  • 서울 관악구 봉천동

  • 4.8

가격표

방문돌봄
30 분

22,000원

1시간

27,500원

도그워킹
30분 당

20,000원

 

 

펫트너 특성

방문돌봄

위탁돌봄

도그워킹

고양이

기타

펫트너 스킬

투약가능

노령견 케어 가능

키튼 케어 가능

퍼피 케어 가능

환자 모니터링 가능

동물병원 근무경험

펫트너 돌봄 환경

10세 이하 아이 없음

흡연자 없음

닷츠 펫트너님은요,

안녕하세요! 현제 1마리의 반려묘와 같이 살고 있는 여자사람 펫트너 닷츠입니다.
지금은 냥이 1마리와 살고 있지만 강아지들과 함께 컸고 햄스터 12마리 키워 본 경험도 있습니다.
병원 실습도 많이 해서 임상 경험도 있습니다.

닷츠 펫트너에게 반려동물을 맡겨주신다면,

산책와 놀이는 지칠때까지!
집사 경력 5년차로써 냥이들도 잘 놀아줄 자신있습니다.
햄지들도 관심과 케어 가능합니다.
사진과 동영상은 보호자님에게 마춰드릴수 있습니다. 저도 지인에게 제 반려묘/견을 부탁했던 경우들이 있어 떨어저있는 보호자님의 마음을 알기에 최대한 많이 해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워낙 똥손이라....ㅎㅎ그래도 최대한 이쁘게 잘 나온 사진들로 골라서 보내드리겠습니다^^
맡겨 주시면 제 반려 동물 처럼 정성껏 돌봐 드리겠습니다.

닷츠 펫트너에게 맡기시려면,

현제 집에 냥이 한마리가 있어서 위탁돌봄은 안받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ㅠㅠ
방문 돌봄은 가능하니 방문으로 신청해주세요! 아이가 외롭지 않게 많이 놀아주고 이뻐해드리겠습니다.

방문 돌봄시:
아이가 문을 열면 뛰어 나가는 성향이 있으면 꼭 알려주세요!
아이가 먹지 말아야할것을 먹거나 물어뜯는 습관 같은 주의사항이 있으면 꼭 알려주세요!

투약:
야이들이 투약이 필요할시 어떻게 먹여왔는지와 아이 성격에 대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보호자님이 주면 잘 먹는데 다른 사람이 주려하면 싫어하고 예민하게 바능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이럴경우 최대한 천천히 투약 시도를 해보겠습니다. 이때 아이가 너무 스트레스를 받을 경우 못할수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혹시 아이가 많이 예민해서 돌봄 시작전에 보호자님이 있을때 방문하여 친해지기/투약 시도를 원하신다면 해드릴수있습니다!

냥이들:
아이가 특별히 어디를 만지는건 싫어/좋아한다 같은 것과 성격에대해 조금 알려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어떤식의 놀이를 좋아하는지 (숨숨,사냥,우다다,등등), 무슨 장난감을 좋아하는지 알려주시면 죄대한 많이 놀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아지들 (산책):
산책이 필요할시 사용하시는 목줄/하네스의 위치를 알려주세요.
그리고 아이가 좋아하는 산책로나 위치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아이가 다른 강아지를 봤을때 하는 행동이랑 보호자님은 뭐를 허락하시는지 알려주세요.
산책 습관도 중요합니다. 아이가 땅에 있는 것을 주어 먹는 습관 같은게 있으면 알려주세요.
산책은 아이 상태봐서 조절하면서 해드리겠습니다.

햄지들:
햄지들 방문돌봄 의뢰하신다면 아이들 성격이랑 어느정도 손을 허락하는지 알려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들 수면 패턴이랑 좋아하는/허락된 간식들 알려주세요^^

이 펫트너가 올린 돌봄사진

  • 쓰담쓰담해주면 골골해주는 비토

  • 사냥에 집중하는 비토

반려동물 프로필

12개의 리뷰 등록순

  • 랑이맘

    이용한지 너무 오랜시간이 흘려버렸지만 이제야 후기 올립니다!^^ 일단 먼저 별이 4개인건 펫시터님은 너무너무 잘해주셨는데 운영?에 대해 살짝만 아쉬움이 있어서 하나 뺐습니다 ㅠ 펫시터님은 별5개입니다!ㅎ 제가 처음으로 펫시터 이용하는거라서 결제 전에 운영진분에게 문의도 많이 드렸었는데 잘 응대해주셔서 기분 상할일 없이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다른 업체도 몇개 문의 드렸었는데 체계적으로 잘 되어 있는 반면, 소중한 반려동물을 맡기려니 인간미라고 해야하나요 ㅎ 따뜻한 느낌이 없어서 음..하는게 있었는데 핏트너는 응대해주시는 분이 (좋은 의미로) 지인처럼 편하게 얘기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준비하면서 한가지 아쉬웠던 것이 사전 상담이나 혹은 사전 연락 시에 펫시터님과 집사가 공유해야 할 정보 항목에 대한 양식이 아무것도 없었던 점이에요 ㅠ 예를 들어서 아이 성격, 좋아하는 놀이, 사료는 뭘 얼마나 주고, 물그릇 위치/양, 화장실 관리 방법 등등 기본적으로 공유해야 되는 사항들이 있잖아요? 그런건 양식이 있으면 미리 입력하고 서로 공유하는 시스템이 있었으면 해요!! 타 업체가 너무 지나치게 체계적이였다면 펫트너는 그 반대인 느낌을 조금 받았습니다 ㅠㅠ 그래도 제가 사전에 미리 다 쓰고 펫시터님과 공유했어서 돌보기 하면서 문제 생긴 일은 없었어요~^^ 돌보기 기간 중에는 펫시터님과 카톡으로 고양이 상태를 듣고, 사료 먹은 양과 배변 상태 등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 그런데 이때도 매일 꼭 전달 받아야 하는 항목이 딱 정해져 있었으면 더더 안심할 수 있었을 것 같아요^^ (=고양이 상태, 기분 등/사료/물/배변/놀이시간 등 딱 정해진 양식대로 보내주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 펫시터님이 전달해준 내용이 부족했던건 아닙니당 암튼 무엇보다 수의사 자격이 있으신 분이 돌봐주시는 거만큼 집사가 안심할 수 있는 펫시터는 없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만약에 집 비울 일이 있으면 이용하고 싶어요^^♡

    4.0

  • 레이라

    반려묘가 편히지내도록 돌봐주시고 매번 소변과 대변량을 체크해주셔서 아기 상태를 봐주십니다. 아직 자묘인 노바의 사료급여량이나 행동에 대한 팁도 주시고 이번에도 만족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5.0

  • 레이라

    아직 어린 자묘라서 걱정 많이했는데 며칠새 더 컸더라구요. 잘 돌봐주시고 약도 잘먹어서 치료에 많은 도움 됐습니다ㅡ 고맙습니다.

    5.0

  • Naluther

    더운 날이었는데, 같이 산책도 열심히 해주시고 루터 세심히 관찰해서 코멘츠도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5.0

  • 피칸

    여행가기전 고양이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펫트너님 덕분에 안심하고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매번 사진 보내주시고 피칸이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5.0

  • 셀리

    집 비우고 들어가는 날이면 항상 마중나와 울어젖히던 아이가 집오니까 반기지도 않네요 ^_ㅠ 그만큼 펫트너님이 잘 챙겨줬기 때문이겠쬬? ㅎㅎ 돌봐주신 내내 아이 사진도 챙겨주셔서 걱정없이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5.0

  • 미니미

    언제나 믿고 맡기는 펫트너:) 이번 펫트너님도 섬세하게 삔또를 잘 보살펴주시고 잘 놀지 않는 아이인데 잘 놀아주셔서 밖에서 마음이 많이 놓였어요. 열쇠집이라 번거로운 부분이 있었지만 이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5.0

  • 후츄츄

    최고의 펫트너님이셨습니다. 후추와 떨어지는 첫 여행이어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펫트너님께서 약속시간도 정확히 지켜주시고 불안하지않게 사진과 동영상도 많이 보내주시고 후추와 넉넉히 놀아주셔서 안심하고 여행하였습니다^^ 다음에도 꼭 닷츠펫트너님과 함께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5.0

  • Emi

    Dots was a warm, friendly and caring pet sitter to our 2 cats. She did an amazing job staying connected to us during our 1 week trip. She sent photos daily and we were even able to video chat a couple times. She made sure each of our kitties received special attention specific to their needs. Her skills in veterinary medicine and her kind and professional manner are the reason why I would highly recommend her! I was especially thankful that she spoke English as well! Thank you Dots and Petner for a wonderful service experience!

    5.0

  • kurobell

    갑작스레 결정된 일때문에 출장을 다녀오느라 급히 펫트너님을 찾았어요 덕분에 아이들 잘 맡기고 다녀왔습니다 친절하고 아이들을 잘 돌봐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4.5

  • dinamo7

    이틀간 저희애 둘을 정말 세심하게 잘 보살펴주셨습니다. 사진,동영상도 보내주셔서 정말 안심하게 여행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5.0

  • hotcake319

    동영상과 사진 잘보내주셔서 안심하고 여행했습니다. 건강상태나 성격도 잘말해주셔서 감사했어용~~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