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트너

강병운(병운)

돌봄 활동 이력 없음

  • 강원대 수의대생

  • 강원 춘천시 석사동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광지원리

  • -

펫트너 특성

방문돌봄

위탁돌봄

도그워킹

고양이

기타

병운 펫트너님은요,

저는 강원대학교 재학중인 본과 4학년 강병운입니다. 현재 임상 수의사가 (동물병원 수의사) 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실습 경험이 있고, 졸업학년이기 때문에 노령동물이나, 질병이 있는 동물들의 펫시팅의 경우 상황에 따라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또 병원에서의 실습경험 덕분에 수많은 동물들을 볼 수 있었고, 다들 개성이 달라서 얌전한 친구, 활발한 친구, 경계심이 많고 소심한 친구들을 모두 만나보았으며, 하나하나 면밀히 살펴 알맞은 펫시팅을 해줄 수 있습니다. 현재 살고있는 광주의 경우 주택에 살고 있기 때문에 앞마당이 있습니다. 따라서 산책이 매우 쉽고 산책을 좋아하고 활발한 친구라면 같이 뛰어놀 수 있습니다.

병운 펫트너에게 반려동물을 맡겨주신다면,

우선 아기는 집안에서 제가 있는 공간에 함께 지낼 것이구요 실내에는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회성이 조금 부족한 아기들이라도 걱정없이 지낼 수 있습니다. 만약 실외에서 생활하는 중대형견의 경우에도, 마당이 있기 때문에 저와 협의 하신다면 충분히 펫시팅을 맡기실 수 있습니다. 위탁하신 기간 동안에는 저와 늘 붙어있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돌볼 예정이구요, 또 원하시는 시간에 자주 사진과 동영상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또 사전에 원하시는 부분은 말씀해 주신다면 제가 할 수 있는 환경내에서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지내는 곳이 도심에서 벗어난 곳이기 때문에 자연을 만끽하며 산책할 수 있습니다. 산책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아주 좋은 환경입니다.

병운 펫트너에게 맡기시려면,

우선 아이가 낮선 환경에 많이 힘들어 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원래 환경에 알맞게 맞춰주고자 합니다. 따라서 원래 쓰던 물그릇이나 밥그릇. 원래 쓰던 담요, 배변패드, 보호자님의 체취가 있는 담요나 방석 혹은 장난감 그리고 원래 먹던 사료가 있다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런게 없다고 하시더라도, 이동장 하나 들고오셔도 제가 최선을 다해서 제집처럼 편하게 있다 갈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소심한 친구들의 경우 제 손길을 무서워 할 수 있으니, 아이가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이동장 정도는 같이 구비를 해주시면 그 안에서 아이가 휴식하면서 적응 할 수 있으니,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백신접종 여부를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산책을 하는 경우 아무래도 야생동물이 존재하기 때문에 바이러스로 부터 완전히 자유롭다고 말씀드리기 어려우므로, 만에 하나의 경우를 대비하기 위해 꼭 백신접종이 되어있으면 합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제한된 환경의 산책과 실내케어가 주를 이루게 됩니다.

또 기저 질환이 있다면, 어떤 질병을 갖고 있는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만일의 사태까지 제가 대비해 신속한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 펫트너가 올린 돌봄사진

반려동물 프로필

0개의 리뷰 등록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