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트너

이주영(덩덩)

돌봄 활동 이력 없음

  • 서울대 수의대생

  • 서울 관악구 신림동

  • -

펫트너 특성

방문돌봄

위탁돌봄

도그워킹

고양이

기타

덩덩 펫트너님은요,

현재 5살 되어가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습니다. 어린 강아지 때부터 키워왔기에 누구보다 반려견을 소중하게 대하는 법을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릴 적부터 희귀동물을 여러 종 키워본 경험이 있습니다. 타란튤라, 고슴도치, 팬더마우스, 여러 종의 곤충 등을 키워봤기에 희귀동물에 대한 거부감 또한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수의과대학에 입학 후 유기견 보호소로 봉사활동을 꾸준히 다니고 있으며, 여러 경험으로 정성으로 동물을 대할 준비가 잘 되어 있습니다.

덩덩 펫트너에게 반려동물을 맡겨주신다면,

현재 가정집이 아닌 자취를 하기에 강아지 위탁 보호는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따라서 방문 보호나 산책 등의 업무를 희망하는데, 본가에서 강아지를 키울 때와 마찬가지로 반려견의 감정을 잘 헤아려 낯선 사람이 아닌 자기를 정성으로 보살펴주는 펫트너로 받아들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산책은 최대한 반려견 위주로 진행할 것입니다. 노즈워킹도 가능한 많이 할 수 있도록 다닐 것이며, 위험한 상황(낯선 사람과 너무 가까이 접근하기, 차가 충분히 다닐 수 있는 길에서의 산책)은 최대한 피할 것입니다. 반려견의 정서를 위해 이루어지는 활동인 만큼 다니고 싶은 곳, 맡고 싶은 냄새는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산책할 것이며, 후에 문제가 되지 않도록 배변 처리도 확실히 하고, 지나가는 아이들이나 행인이 반려견이 준비가 되지 않은 상황에서 무리하여 다가오는 것을 현명하게 잘 방지할 것입니다. 산책을 오래 하기를 좋아하는 강아지라면 휴대용 물통과 간식을 챙겨 반려견의 컨디션도 잘 챙길 생각입니다.

덩덩 펫트너에게 맡기시려면,

방문 보호 시, 가정에 있는 사료그릇과 물그릇이 청결한 상태로 유지되어 있길 바랍니다. 또한 필요한 만큼의 사료와 간식, 필요한 경우 영양제 혹은 약(약의 경우 평소에 어떻게 반려견에게 투여하셨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을 구비해주시고, 차질이 생길 경우를 대비하여 여분의 물품의 위치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산책에 필요한 목줄(가슴줄) 및 배변봉투, 있으시다면 휴대용 물통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펫트너가 올린 돌봄사진

반려동물 프로필

0개의 리뷰 등록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