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트너

융재

  • 충남대 수의대생

  • 대전 유성구 궁동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 -

가격표

방문돌봄
30 분

22,000원

1시간

27,500원

도그워킹
30분 당

20,000원

 

 

펫트너 특성

방문돌봄

위탁돌봄

도그워킹

고양이

기타

펫트너 스킬

투약가능

키튼 케어 가능

펫트너 돌봄 환경

반려동물 없음

10세 이하 아이 없음

흡연자 없음

융재 펫트너님은요,

안녕하세요 저는 충남대학교 수의대 다니고있는 예과2학년 김윤재입니다!저는 반려동물로 토끼를 2년정도
키워본 경험이 있어요:) 중학생때부터 길고양이TNR 봉사활동을 해왔는데요, 주로 하루에 한번씩 정해진 시간에 길고양이 급식소에 사료와 깨끗한 물을 주고, 계절이 바뀌면 보금자리를 단정해주는 활동이었습니다. 이 활동을하면서 10마리정도의 고양이들과 매일 마주치며 교감할 수 있었고, 수의사의 꿈을 꾼 계기가 되었어요! 삼촌이 유기견을 데려와 키우면서 종종 강아지(중형견)와 산책하기도 했고, 과동아리로 학교내 비글 산책으로 도그워킹은 자신있습니다! 기숙사에 살아서 티비는 잘 안보게되었는데, 노트북으로 동물관련의 여유로운 자연다큐멘터리나 영화를 보기도해요.

융재 펫트너에게 반려동물을 맡겨주신다면,

지내는 곳이 기숙사여서 위탁돌봄은 어렵고, 방문돌봄과 도그워킹만 가능해요!
방문돌봄을 한다면, 온전히 반려동물에게만 집중하며 시간을 보낼 것이고 강아지 고양이 전용장난감으로 힘차게 놀아줄 수 있어요! 만약 캣초딩, 노견, 노묘라면 그에 맞춰서 정도를 조절할게요.
반려동물이 잘 지내는 모습을 돌봄사진과 영상으로 1시간에 한 번 이상씩 보내드리겠습니다:)
강아지가 산책할 때 멈춰서서 냄새를 맡는것은 사람이 인터넷을 하는거랑 같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강아지가 멈춰도 위험 상황이 아니면 목줄을 당기지 않는 편이에요. 함께 신나게 달리는 것도 좋고, 천천히 킁킁거리며 걷는 것도 좋아요.

융재 펫트너에게 맡기시려면,

집에 사료, 그릇들, 배변패드 등이 있어야해요. 장난감이 없으시다면 제가 가지고 있는 장난감을 가져갈게요.
강아지는 동물병원에서 기본적으로 권하는 백신(종합백신DHPPL)이 접종되어있어야하고, 고양이도 필수 종합예방접종인 허피스바이러스, 칼리시바이러스, 파보바이러스 백신접종이 되어있어야 해요.
동물등록이 되어있는 아이면 좋겠어요.

이 펫트너가 올린 돌봄사진

반려동물 프로필

0개의 리뷰 등록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