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트너

이한솔(이한솔)

최근 돌봄: 2019년 09월 09일 (월)

  • 수의사

  • 서울 중랑구 면목동

  • 5.0

펫트너 특성

방문돌봄

위탁돌봄

도그워킹

고양이

기타

이한솔 펫트너님은요,

안녕하세요 ^^ 장모치와와 버들이엄마 이한솔이라고 합니다~
저는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졸업하여 현재는 꼬꼬마 수의사 1년차로 일을 하고 있는데요.
병원에서 많은 강아지,고양이들을 보면서 이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치료해줄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수의사로 일하고 있어요 ^^

제가 반려견의 보호자로서, 수의사로 일하며 느낀 것은 우리 아이들을 돌본다는 것은 신체뿐만 아니라 마음을 돌보거나 치료하는 것까지 포함된다는 것인데요.

버들이 엄마이자 수의사로서 바쁜 일상때문에 우리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신경써주지 못하는 마음을 너무나도 잘 이해하기 때문에 펫트너를 알게 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재작년에 미국으로 실습을 갔을 때 홈스테이로 한달간 머무르면서, 그 중 2주동안 주인분께서 여행을 가셔서 도베르만, 믹스견, 샴고양이 이렇게 세 아이들을 펫시팅 하게 되었었는데요. 그 아이들과 얼마나 정이 들었는지 주인분들께서 돌아온 이후에도 이틀간은 아이들이 제 침대로 와서 함께 잤던 기억이 있습니다.
제 아이들은 아니지만 함께 교감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던 추억으로 남아 이렇게 펫트너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

제가 보호자님만큼 아이들을 사랑해줄 순 없겠지만, 그 다음으로 아이들을 사랑하는 펫트너가 되어 아이들이 외롭거나 도움이 필요할 때, 곁에서 함께해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한솔 펫트너에게 반려동물을 맡겨주신다면,

1. 저는 집에서 5분거리에 중랑천이 있어 하루 한번 이상 산책이 가능해요. 캐시워크로 포인트를 모으는지라(*_ _*) 최대한 하루에 만보씩 걸으려고 노력하는데요. 요새는 버들이가 고향집에 가있는지라 혼자 걷는 게 심심해서 산책친구가 있으면 제게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2. 저는 아이들 사진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셀카똥손인지라 제 사진첩에는 8할이 귀여운 댕댕이들과 냥이 사진인데요. 집을 비우느라 우리 아이가 걱정되실 보호자님 불안해할 틈도 없이 사진 많이 찍어서 보내드릴게요. 오히려 나중엔 귀찮아지실지도 몰라요. ㅎㅎ

3. 제가 펫트너님의 집으로 방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익숙할 수 있도록 자주 다니시는 산책로를 알려주신다면 그 길로 산책하면서 아이들이 어색해하거나 불안해하지 않게 케어하겠습니다.

이한솔 펫트너에게 맡기시려면,

1. 펫트너의 집에서 위탁돌봄 시 준비물
- 사료, 밥그릇, 물그릇, 개인간식, 패드, 가슴줄 및 리드줄을 챙겨주세요.
물론 펫트너의 집에도 사료 및 간식이 항시 구비되어 있지만, 낯선 환경에서 음식까지 바뀐다면 잘 적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ㅠㅠ

2. 펫트너의 집에서 위탁돌봄 시 배변훈련이 완료된 아이들만 받습니다. 침대에 소변을 보는 아이는 힘들 것 같아요 ㅠㅠ

3. 투약이 필요한 경우가 있다면 평소 어떻게 약을 먹이시는지(물에 섞어서 주사기로, 간식과 섞어서 등) 미리 알려주세요! 아이들이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게 약을 먹이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4. 고양이 아이들의 경우 강아지보다 예민한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조금은 귀찮으시겠지만 아이들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알려주세요!

5. 유기동물의 경우 20% 할인해드립니다. 사지 말고 입양합시다 :)

이 펫트너가 올린 돌봄사진

  • 첫만남부터 부비부비하는 심쿵 귀염둥이 순이입니다~:)

반려동물 프로필

3개의 리뷰 등록순

  • eloise

    정말 너무 감동이었어요~^^ 급하게 가게된 가족여행인데, 그 주변에서 반려동물 동반 숙박을 찾을 수가 없어서 발만 동동 구르고 최악의 상황에 저만 가족여행에 빠질 생각을 하다가 펫트너를 알게 되었고 근처에서 가장 리뷰가 좋은 이한솔 펫트너님을 찾아 순덕이를 맡기게 되었습니다. 아직 애기고 성격이 예민해서 제가 가고 한참동안 문앞에 앉아 울고있다고 연락받아서 걱정과 함께 출발...ㅜ 그 후 좀 괜찮아졌는지 펫트너님 옆에 왔길래 쓰다듬다가 손을 물리셨다는 말에 너무 깜짝놀라 전화를 드렸습니다ㅜㅜ 다행히도 세게 문건 아니라 다치시진 않았지만 펫트너님이 놀라신 것 같아 너무 죄송스러웠습니다ㅠㅠ 하네스를 하고 푸는 과정 때문에 산책은 생략했지만 저녁쯤이 되자 요새 밥도 잘 안먹었던 순덕인데 한그릇을 뚝딱 비웠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 첫날밤에는 그래도 여전히 걱정이 남은 채로 잠들었는데, 다음날 온 카톡의 사진과 동영상을 보고 빵 터졌네요ㅎㅎ 배를 뒤집어 까고 뒹굴대고 펫트너님과 손으로 장난치는 모습을 보니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ㅎㅎ 예민보스 순덕이를 잘 보살펴주시고 카톡으로 계속 업데이트를 해주셔서 좋았어요 ^^

    5.0

  • 때지맘

    저희 강아지는18살 인지장애와 시력소실로 돌봄이 힘든 아이입니다. 이한솔 펫트너님 만나기전까진 저만 저희 강아지를 케어 할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정말 진심으로 돌봐주시고 실시간으로 영상,사진,아이상태를 알려주셔서 맘편히 일정 마무리 잘할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강아지를 종종 맡아주셨으면 해요~^^

    5.0

  • 심콩

    저희집에 아이들이 많아서 방문 돌봄도 쉽지 않은데 이한솔 펫트너님 덕분에 걱정없이 놀고 있습니다!!^^ 불안하고 맡기기도 쉽지않아서 여행 다니기 힘든데 이번에 빠질 수 없는 여행 때문에 신청하고 왔는데요 사진과 동영상도 많이 보내주시고 변상태와 아이들 상태까지 꼼꼼하게 봐 주셨어요 심하게 낯가리는 애들도 있는데 펫트너님한테는 츄르까지 받아먹고 (저한테도 아주 가끔 받아먹는데...) 꾹꾹이까지 당하셨다고..ㅎㅎ 정말 안심하고 있구요 다음에도 한솔펫트너님께 맡기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