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트너

김성욱(liran887)

돌봄 활동 이력 없음

  • 전남대 수의대생

  • 광주 북구 용봉동

  • -

펫트너 특성

방문돌봄

위탁돌봄

도그워킹

고양이

기타

liran887 펫트너님은요,

안녕하세요 저는 따로 반려돌물을 키워 본 경험은 없습니다. 하지만 친척들이 개나 고영이, 앵무새, 햄스터 등을 키웠고 매일같이 그곳에 가서 아이들과 함께 놀았던 기억으 있습니다.
이모와 삼촌들도 저에게 이런 저런 것들을 가르쳐 주시며 동물들과 공감하며 지내고 보살펴 주는법을 가르쳐 주셨으며 아이들과 함께 동물병원, 놀이동산에도 자주 다녀왔습니다.
어렸을적의 여러 기억들을 가지고 수의대에 입학해서 이 지식을 굳히고 새로운 지식들을 배우면서 더욱 동물들에 대한 이해와 애정이 증가하여 제가 모르는 동물들도 보고싶고 도와주고 싶고 예뻐해 주고 싶습니다.

liran887 펫트너에게 반려동물을 맡겨주신다면,

평소 사진을 자주 찍어서 반려동물을 맡기시면 걱정하지 마시고 여행이나 일을 보고 오실수 있으십니다. 돌봄사진을 나중에 받아 보셨을때 '뭐...뭐이렇게 사진이 많아' 이런 반응도 보이실거 같구요 '아 펫트너님 사진은 안보내셔도 되는데...'싶은 사진도 많으실 겁니다. 물론 저랑 같이 찍은 사진은 제가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어서 찍은 사진이겠다만... 실수로든 고의로든 사진이 많이 포함되어 있지 싶습니다ㅎㅎ
나름 시간이 많은편이라 반려동물 산책은 의뢰인분과 상의해서 늦은시간이 아니라면 언제든지 가눙할 것 같습니다. 집 주변에 공원도 있고하니 장소는 충분하리라 봅니다.
반려동물들이 저를 막 엄청 무서워해서 피하거나 그러지만 않는다면 저 또한 그 아이를 10년지기 친구처럼 아끼며 돌보아 줄 수 있습니다. 변태같을지 모르지만 고양이한테 잘근잘근 물리는 것도 좋아하고 크흠.. 어쨋든 맡겨만 주시면 원하시는 방법으로 돌보아 드릴수있을겁니당.

liran887 펫트너에게 맡기시려면,

기본적으로 사료나 다른 물품들은 준비해 주셨으면 합니다. 집이 넓은 편은 아니라서 이때까지는 저 살기도 바빴네요ㅜㅜ 사료그릇이나 물통을 챙길 여력이 없으시다 하시면 안그러셔도 됩니다. 제 밥그릇과 물통을 기꺼이 반려동물님들께 바칠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이죠. 저는 안먹어도 애들은 먹어야 합니다 ㅎㅎ
접종은 아마 대부분 하셨겠지만 안하셨다면 조금은 곤란할 수도 있습니다...ㅠㅠ
할인사항으로는...음... 저랑 나이가 비슷하거나 어리신분?이면 가능할 것 같습니당.

이 펫트너가 올린 돌봄사진

반려동물 프로필

0개의 리뷰 등록순